기사 메일전송
로빈후드,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코인 추가
  • 기사등록 2018-07-13 00:53:40
기사수정



제로 수수료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 앱 '로빈후드(Robinhood)'가 비트코인 캐시와 라이트코인을 추가했다. 


지난 목요일(현지시간) 수수료 없는 이 주식거래 애플리케이션은 500만 사용자를 돌파했으며 3억3,600만 달러의 시리즈 D 자금 조달 라운드를 끝내고 시총 56억 달러의 값어치를 자랑한다. 


현재 로빈후드는 미국 내 17개 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만 거래가 가능했으나 이제 4개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로빈후드는 외부로의 코인 전송에 대한 지원을 추가할 것이며 앱 자체에서 암호화폐 월렛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사용자는 이 중개 플랫폼에서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는 있지만 입금, 인출 혹은 전송할 수는 없다. 


한편 로빈후드는 거래 수수료를 통해 이익을 낼 의도는 없다고 한다. 조만간 시장 점유율을 확고히 구축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플랫폼이 되기 위해 현재의 방식으로 운영을 계속 할 것으로 알려졌다. 참고로 현재 로빈후드에서 1,000달러까지 수수료 없이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으나 1,000달러 이상을 거래하려면 골드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1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에이체인3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