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사 메일전송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 첫 단독 밋업
  • 기사등록 2018-12-08 01:39:20
기사수정

- 12월 12일 강남 슈피겐홀서 열러, 본격 프로젝트 공개 예정

- EOS-코리오스&미디오스 에반젤리스트 이상선 연사 나서


세계 최초 유저 참여 기반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대표 문영오, 조한규)은 오는 12일 오후 7시, 단독 밋업 ‘7Chain MEETUP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 슈피겐홀에서 열리는 이 날 행사에서 세븐체인 소개와 더불어 EOS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작동하는 7Chain RNG dApp을 공개하고, 향후 로드-맵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최대 EOS 커뮤니티인 코리오스&미디오스 이상선 에반젤리스트가 축하 인사와 더불어 EOS 생태계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상선 에반젤리스트는 EOS의 블록을 생성하는 블록프로듀서 투표가 시작될 당시 중재자로 활동하였으며, 코리오스는 EOS 메인-체인 출시를 지원했던 세계 3대 EOS 커뮤니티(한국, 중국, 미국) 중 하나이다.


한편, 세븐체인은 지난 5일 삼성동 브이플렉스에서 ‘EOS오픈개발자밋업’을 성황리 개최하였다. 강연자로 나선 세븐체인 전성구 CTO는 Unity3d 게임 엔진에 EOS 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연동할 수 있는 플러그인과 소스코드를 공개하여 개발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븐체인 단독 밋업 참가 희망자는 오는 12월 12일(수) 12시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2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