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FRNT 파이낸셜, 캘빈 에이어 투자 확보 및 비트코인 SV 파생 상품 구축
  • 기사등록 2019-06-14 00:08:23
기사수정


제도적으로 명목 화폐 기반의 암호 화폐 파생 플랫폼에 중점을 두고 있는 FRNT(FRNT 파이낸셜)와 비트코인 SV로 유명한 기업가 캘빈 에이어가 파이낸싱 라운드 계약을 체결했다. 캘빈 에이어는 에이어 그 및 인긱의 설립자이면서 BSV(비트코인 SV)의 주 후원자이다. 이번 계약으로 FRNT는 SEM(Synthetic Exposure Mechanisms)라는 독특한 파생 상품을 제공한다.


FRNT는 암호화폐 시장에 참여하면서 전통적인 신용 시스템에 기반을 둘 필요가 있는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파생 상품을 제공하게 될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번 계약으로 파생 상품 내에서 FRNT는 첫 신용 기반 BSV 파생 상품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FRNT CEO Stéphane Ouellette는 이번 계약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감을 피력했다.


시카고 상업 거래소의 BTC Future는 성공한 것으로 보지만, 제도의 문제로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신용 기반 암호화폐 파생 상품은 전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 대규모 투자 자금을 열외로 취급하게 하는 주요 장애물 중 하나였습니다. 암호 자산이 소수 OM(Offering Memorandums)에 적합하고 대부분 전통적인 자산 관리자의 범위에 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에이어 그룹은 우리 플랫폼에서 제시된 많은 경제적인 기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BSV 커뮤니티는 본인들의 프로토콜에 꽤 자신이 있으며 중립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이 본인들에게 이득이 된다는 것을 믿게 될 것입니다.


한편 그는 지난 5월 30일에 개최된 CoinGeek Toronto 컨퍼런스에서 nChain CEO David Washburn과 Centbee CEO & 공동 설립자 Angus Brown과 함께 금융 기관을 암호화폐로 통합하는 주제에 대해 얘기했다. 이번 토론에서 최근 BSV가 제공하는 대규모 지원만이 제도상의 금융 서비스에서 기존 체인 용도에 필요하다는 결론을 냈다.


캘빈 에이어는 비트코인 SV는 금융기관 및 세계 대기업의 요구를 지원하는 유일한 대규모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며 FRNT 파이낸셜은 BSV에 금융상품을 만들어내는 저력을 알고 그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2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