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체인파트너스, 데이빗 거래소 전면 개편
  • 기사등록 2019-07-12 13:22:08
기사수정

체인파트너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을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 후 9개월만이다. 이와 함께 데이빗은 종전 이재철 대표 체제에서 표철민 대표 체제로 바뀐다.



웹사이트과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개편한 데이빗은 ‘암호화폐 거래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은 새 로고를 적용하고, 사용성을 통일해 어느 기기에서든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원화 마켓을 새로 열고 호가 단위도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도록 해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스탑 리밋, 트레일링 스탑 등 기존 데이빗에만 있던 특수 주문 기능도 강화해 보다 전문적인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개편으로 웹은 물론 모바일에서의 거래소 이용도 크게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차트와 거래, 지갑 입출금, 수익률 및 리워드 확인 등 거래소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로 이용 가능하다. 거래 체결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알림도 개선해 보다 동적인 거래소를 구현했다. 원화 거래를 위해서 고객 신원확인과 계좌 점유 인증을 의무화해 자금세탁 위험을 낮췄다.


데이빗은 이번 개편과 함께 한 달간 모든 마켓에서 거래 수수료 제로(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화 거래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비트코인캐시(BCH) 등 주요 암호화폐를 우선 상장하고 이후 순차적으로 다른 암호화폐로 확장해 간다는 계획이다.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대표는 “데이빗이 일 년 넘게 지갑, 보안, 통신 등 보이지 않는 곳에 집중하며 깊은 터파기 공사를 해왔다면 이번 개편은 그 단단한 기초 위에 건물을 올린 격”이라며 “암호화폐 시장이 제도권에 진입하면 데이빗이 만든 기술 격차는 반드시 빛을 보는 날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