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람다(LAMB)토큰, 업비트 이어 빗썸에도 상장
  • 기사등록 2019-07-17 14:13:07
기사수정


얼마 전 업비트에 상장된 분산형 스토리지 네트워크 프로젝트 '람다(Lambda)가 빗썸에도 상장된다. 


빗썸은 17일 오후 람다를 상장시키고 오후 2시부터 입금주소를 오픈한다. 


빗썸 상장검토 보고서에 따르면 람다는 "람다체인과 람다 FS에 대한 논리적 풀링 및 구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무한하게 분산이 가능한 스토리지 네트워크"다. 람다는 멀티체인 데이터 협조 스토리지, 개인정보 보호, 크로스체인 데이터 관리, 분산화된 스마트 컴퓨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데이터 저장의 분산화, 데이터의 무결점 및 보안 검증, 그리고 람다 체인 컨센서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시장지향적인 스토리지의 트랜잭션 운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람다 프로젝트의 합의 알고리즘은 VRF-BFT((Verifiable Random Function-Byzantine Fault Tolerance)이며 현재 람다 토큰(LAMB)의 시장유통 물량은 5억개다. 현재 개당 약 274원(17일 코인마켓캡 기준)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