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빌리티 블록체인 ‘엠블’, 바이낸스 덱스 상장
  • 기사등록 2019-08-21 15:24:53
기사수정

모빌리티 블록체인 MVL(엠블)을 개발하고 있는 엠블파운데이션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DEX에 엠블을 상장한다고 21일 밝혔다. MVL 토큰의 거래는 21일 오후 3시부터 바이낸스 DEX에서 가능해진다.



바이낸스 DEX는 바이낸스가 설립한 탈중앙화 거래소다. 출금과 입금, 주문 배정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주된 특징이다. 단순히 지갑을 만들고 해당 지갑을 여는 것만으로도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디지털 자산은 개인에게 귀속되는 프라이빗 키와 블록체인 주소에 보관된다. 특히 바이낸스 DEX의 공식 모바일 지갑인 ‘트러스트 월렛’은 높은 보안성을 내세우며 바이낸스 DEX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고 있다.


엠블파운데이션은 바이낸스 DEX에서 MVL을 거래하려면 기존 이더리움(ERC-20) 기반의 MVL을 BEP-2 기반의 MVL로 토큰 스왑을 먼저 진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홀더들의 원활한 토큰 스왑을 위해 스왑 페이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추가 론칭하고 별도의 토큰 스왑 가이드를 제공해 손쉬운 토큰 스왑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엠블은 지난해 첫 시동을 건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모빌리티 및 차량 관리 시장의 비효율을 제거하고 투명한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삼고 있다. 주행거리 및 모빌리티 서비스 리뷰 등의 데이터 생성과 사용자 행동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앞서 지난해 7월 싱가포르에서 라이드 헤일링 서비스 ‘TADA’(타다)를 출시했으며, 이후 베트남, 캄보디아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약 30만명의 유저풀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엠블은 이번 바이낸스 DEX 거래소 상장에 발맞춰 TADA 플랫폼에서 MVL과 바이낸스 메인넷 토큰인 BNB도 서비스 결제 수단으로 추가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시장분석+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