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트파이넥스, 토큰 세일 플랫폼 리브랜딩 발표
  • 기사등록 2019-09-25 10:36:43
  • 수정 2019-09-25 10:37:34
기사수정

비트파이넥스(Bitfinex)가 기존의 IEO 플랫폼인 토키넥스를 ‘비트파이넥스 토큰 세일’로 리브랜딩해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비트파이넥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토큰 세일 플랫폼을 변경된 이름으로 재출시하고, 거래소의 토큰 레오(UNUS SED LEO)를 토큰 판매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비트파이넥스는 토큰 세일의 첫 프로젝트로 P2P 디지털 컨텐츠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킴을 선정했다. 킴 프로젝트의 토큰은 10월 16일 판매 예정이며, 이후 2020년 3분기에 비트파이넥스 거래소에 상장될 전망이다.


파올로 아르도이노 비트파이넥스 최고 기술 책임자는 “대부분의 IEO는 단기적인 관점을 기반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실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적합한 방식인지 고민이 있었다”며, “발표된 바와 같이 토큰 세일 이후 충분한 시간을 두고 프로젝트를 상장하여 장기적인 전망에 초점을 두고, 비트파이넥스만의 접근 방식으로 프로젝트의 성장을 지원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토키넥스는 비트파이넥스가 지난 5월 출시한 IEO 플랫폼으로, 앞서 엠플포스, 울트라 등 유망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토큰 세일 및 상장한 바 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3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