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 블러드, 해치랩스 보안 감사 완료
  • 기사등록 2019-10-08 17:04:03
기사수정

탈중앙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 블러드랜드를 운영하는 블러드(BLOOD, 대표 정승일, 이상훈)가 블록체인 전문 감사기업 ‘해치랩스’로부터 블록체인 토큰의 ‘스마트컨트랙트’에 대한 보안 감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치랩스는 국내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으로 스마트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SK텔레콤,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인 그라운드X 등 국내외 약 40여 곳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글로벌 거래소인 Bit-Z, KuCoin, 한빗코, CPDAX 등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해치랩스의 이번 보안 감사는 블러드랜드 사용자가 플랫폼 내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하는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에 대한 감사로, 토큰 보안과 해킹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됐다.


블러드는 국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출신 정승일 대표 개발자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으로, 위치기반 광고 플랫폼을 중심으로 사용자 및 실 사용성에 초점을 맞춘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블러드 관계자는 “해치랩스와 같이 블록체인 기술 분야의 리딩 기업과 함께 블러드의 보안 감사를 완료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 감사를 기점으로 블러드랜드 서비스 활성화 및 실사용 토큰 개발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