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러클웍스 베트남, 썬스톤(SUNSTONE) 그룹의 IT 전문회사 ‘ATK’와 협약체결 - 양사는 베트남 내 정보보안 분야와 IT분야 등 모든 사업을 공동 진행하기로
  • 기사등록 2019-11-12 10:27:10
기사수정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업체 니오앱스(대표 맹정호)는 베트남 현지법인인 미러클웍스 베트남이 베트남의 중견 그룹사인 썬스톤(SUNSTONE) 그룹의 IT 전문회사인 ‘ATK’와 공동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미러클웍스 베트남과 ‘ATK’는 베트남 내 정보보안 분야와 IT분야 등 모든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다.


썬스톤(SUNSTONE) 그룹은 베트남 휴향지인 푸꾸욱에 대형 리조트 사업과 물류, 장비, 아이티, 부동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미러클웍스는 썬스톤 그룹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 내에서 정보보안과 IT분야의 사업을 성장시킬 계기가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니오앱스 맹정호 대표는 “현재 베트남과 한국의 관계는 매우 긴밀하고, 한국은 많은 부분에서 베트남 성장의 모델이 되고 있다.”며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한국은 선호되고 신뢰받는 국가로, 한국의 IT 기술을 베트남 시장에 적극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맹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베트남 내에서 이 분야의 시장과 표준을 선도하는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니오앱스의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은 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 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니오메신저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하여 활용되고 있다.


또한, 니오앱스는 베트남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동(VND)화 마켓이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엑스비나(EXVINA)’를 최근 오픈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응이엠 부 밍 응우엣(이하 응이엠)’ 부사장을 새롭게 영입하여 영업을 강화하고 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실시간 암호화폐 순위 확인하기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