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국 중소기업의 36%가 이제 암호화폐 지불이 가능
  • 기사등록 2020-01-20 09:55:41
기사수정

독일 뮌헨 Re의 자회사인 미국 보험회사 Hartford Steam Boiler(HSB)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기반 중소기업(SME)의 약 3분의 1이 암호화폐를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결제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회사는 더 암호화폐 친화적입니다.



HSB의 조사에서 새로운 회사가 암호화폐 결제와 디지털 크레딧을 거래하는 것에 대해서 2배 이상 채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암호화폐를 채택하는 기업 중 약 20년 이상의 회사 21 %와 비교하여,  5년또는 그 이하의 신생기업은 47%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Zogby Analytics가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36%가 암호화폐 친화적이며 59%가 자체적으로 암호화폐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SB의 Timothy Zeilman 부사장은 비즈니스가 빠른지불 및 낮은 수수료를 포함하여 암호화폐가 함께 제공되는 이점을 누리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특히 사이버사기 및 컴퓨터 공격과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HSB는 사이버보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행정부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돈을 따르고 사기는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거래소가 해킹 당하거나 횡령되어 수백만 달러가 손실되었습니다. 

소규모 기업, 특히 초기 기업은 속임수에 당할 여유가 없습니다.

Zeilman에 따르면 사이버 범죄자들은 컴퓨터 공격, 맬웨어 감염 및 피싱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계획을 사용하여 소규모 비즈니스를 중단시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이를 방해하지 않고 은행 시스템과 병행하여 운영되기 때문에 규제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기 문제의 경우 중소기업은 스스로 행동해야합니다.

Zeilman은 다음을 권장합니다.

소기업 소유자는 암호화폐를 채택하기 전에 

기술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워야 합니다. 

또한 사이버 사기 및 재정 손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데이터 보안 및 보험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구에 대하여


설문 조사는 HSB에 의해 의뢰되었으며, 작년 10월에 Zogby Analytics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미국 전역에 509개의 중소기업이 참여했습니다.

조사 대상 기업의 75%는 연간 수입이 500만 달러 미만이고 100명 미만의 근로자를 보유했습니다. 최종 샘플은 직원 수가 25명 미만인 기업의 41%로 구성되었습니다. Zogby는 95%의 신뢰 수준과 + 또는 -4.4 %의 오차 한계를 주장합니다.

흥미롭게도 분석회사인 Harris Insights와 암호 신생 기업 Gem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시민의 절반이 Bitcoin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기사원문

https://bitcoinist.com/36-of-u-s-smes-accept-cryptocurrency-payments/


[출처] 미국 중소기업의 36%가 이제 암호화폐 지불이 가능합니다.|작성자 반백의라이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