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솔라나, 바이낸스 상장 기념 5만 달러 상당의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0-04-08 12:12:22
기사수정

블록체인 확장성 해결을 위한 플랫폼 솔라나(Solana)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에 상장한다고 8일 밝혔다.

 

솔라나는 이번 바이낸스 상장과 함께 동시에 총 5만 달러(한화 약 6천만 원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솔라나 토큰(SOL)은 오는 9 13(한국시간)부터 바이낸스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는 퀴즈 참여트위터 팔로우뉴스레터 가입 등 솔라나가 제시한 5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솔라나는 5가지를 모두 만족한 선착순 1,000명을 선정해 각 20달러(한화 약 24천 원)를 지급할 계획이다참여자는 5가지 요구 사항 중 3가지만 충족해도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솔라나는 블록체인 확장성과 보안 및 속도를 위해 자체 알고리즘인 ‘역사 증명(Proof of History, PoH)’를 사용한다이는 블록체인 처리 속도를 위해 데이터를 잘게 쪼개는 샤딩(Sharding)을 활용한 타 플랫폼 블록체인과 차별되는 점이다솔라나는 테스트넷 환경에서 5만 건의 거래를 1초 만에 처리한 바 있다.

 

아나톨리 야코벤코(Anatoly Yakovenko) 솔라나 최고경영책임자(CEO) “솔라나가 코인리스트(Coinlist)에서 토큰 세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바이낸스에 첫 상장하게 되어 기쁘다 “오랫동안 개발 준비한 만큼 빠른 처리속도를 가진 블록체인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이어 “솔라나 메인넷은 올해 후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트웹(bitweb.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36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코인마켓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